본문 바로가기

2012/05

(15)
손연재 리본 0점 / 손연재 / 손연재 리본 / 손연재 실격 / 손연재 영상/ 손연재리본 0점 / 손연재 0점 / 손연재 몸매 손연재 리본 실격....안좋은 소식입니다 ㅠㅠ한국시간으로 5월 20일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린 '2012 국제 체조연맹 리듬체조 월드컵시리즈 타슈켄트 대회' 리본 부문에서0점을 받고 실격처리 됐다는 소식이네요 ㅠㅠ 으허헝 우리 연재가;;; 이건 유투브에 올라온 대회 동영상이요 ㅠ 이유는 줄이 끊어져서 동료의 리본으로 연기를 했는데타인의 리본을 사용하면 안된다는 규정이 때문이라네요 ㅠㅠ규정상 그렇다면 할말은 없지만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것은 마치 목적전도현상??이랄까요 손연재!! 실망말고 앞으로 더욱 힘내주셨으면 좋겠어요 !! 화이팅 !
니모 / 니모 사진 / 정준하 부인 / 니모님 / 정준하 결혼 / 무한도전 / 니모 사진 / 니모 얼굴 니모씨랑 결혼한 정준하씨!결혼 축하드립니다 ^~^ 행복하게 사세요.니모님 미인이시네요
갤럭시 S3 / 갤럭시 3 / 삼성 / 겔럭시 S3 / 겔럭시 3 / GALAXY S 3 / 갤럭시s3 스펙 / 갤럭시s3 기능 갤럭시s3(galaxy s3)의 국내 출시가 6월말에서 7월초로 예상되는 가운데심각하게 핸드폰을 바꿀까 고민하다가 포스팅 합니다...아직도 고민이 ㅠ_ㅠ으허으허 우선 유투브 동영상 하나 감상하세요갤럭시s3에 대해 외국인이 자세하게 설명해주는삼성의 동영상입니다. 잘보셨나요 ? 오웅 저는 팝업플레이(Pop up play)기능과 버스트샷(Burst shot)기능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 그럼 그외 갤럭시s3(galaxy s3)의 디자인, 스펙, 주요기능을 알아봅시다 ! 마블 화이트색상페블 블루색상 갤럭시s3(GALAXY s3)는 두 가지의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블 화이트(marble white)와 페블 블루(pebble blue)입니다.흰색과 검은색으로 출격을 하던 기존 스마트폰들과는 조금 다르네요 갤럭..
리쌍 겸손은힘들어 듣기 /리쌍 겸손은 힘들어 듣기 / 리쌍 / 겸손은 힘들어 / 리쌍 - 겸손은 힘들어 / 개리 / 길 / 겸손은힘들어 / 리쌍 8집 / 선공개곡 겸손은힘들어리쌍을 기다려온 당신 ! 리쌍 8집 선공개곡 '겸손은 힘들어' 입니다 ! ㅎ중독있는 멜로디네요 겸손~ 겸손은 힘들어겸~손~역시 리쌍 ㅋㅋ박진영도 극찬을 했다네요우선 들어보세요 ! 요요! 리쌍 - 겸손은 힘들어 밤바바 밤바바 밤바 밤밤바바 밤바바 밤바바 밤바 밤밤바바 밤바바 밤바바 밤바 밤밤바바 밤바바 밤바바 밤바 밤밤바바 세상에는 이런 사람 저런 사람 세상에는 잘난 사람 못난 사람 많고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중에 내가 최고지 겸손 겸손은 힘들어 겸손 겸손은 힘들어 겸손 겸손은 힘들어 겸손은 힘들어 나는 성공한 노는 오빠 놀 때는 마치 날아가는 헬리콥터 가는 곳은 언제나 꽃밭 얌전 빼는 꼴은 절대로 못 봐 광대 같은 가수 같지만 마술 같은 예술 낭만 즐기며 사는 잘 나가는 순정마초 넘치는 돈 ..
C언어 / C언어 시작 / C언어 사용법 / C 언어 기초 / c 언어 처음 / c 언어 배우기 / c language / language of c c언어 기초 배우기 !c언어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프로그래밍을 배울때 가장 먼저 접하는 언어라고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c언어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언어이지만c언어를 배워두면 다른언어를 배울때 더 쉽게 배울수 있어요중국 무협영화에 자주 나오는 "원래 이 기술을 배우려면 100년이 걸리지만 자네는 이미건곤대나이를 알고 있으니 10분이면 될것일세"라는 느낌일까요 ? 자 그럼 오늘은 처음 실행부터프로젝트생성, 소스코드생성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설치부분은 다음에 기회가 될때한번 언인스톨을 하고나서;;하하 ㅠ 실행아이콘입니다 ! 참고로 학교컴으로 스샷을 찍다보니 2005버전이 현재 2008, 2010 버전이 있구요.기본적인 사용법은 대동소이합니다. 처음 실행을 하고 나면 이런 화면이 떠요 !각 프레임의 기능은 차후에 업..
디아블로3 맵핵 피해 방지 / 디아3 / 디아블로3 / 디아블로3 가짜 맵핵 / 악마의 게임 하나 둘 악마를 잡으러 가는 이 시점에 가짜 맵핵이 나와서 세상을 어지럽히네요;; 이런 가짜 파일들은 예전부터 정말 많았는데요 이런 가짜파일들이 위험한게 컴퓨터에 악성코드를 심고심지어 실행시킨 사람의 피씨를디도스 공격에 이용되는 좀비피씨로 까지변신시키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예방법은 맵핵을 안쓰는것... 차선책은 어느정도 신뢰가 있는 사이트에서다운 받는것을 권장합니다. 보통 포털에서 검색해서 나오는 블로그에서받으신것들은 거의 가짜파일일 확률이 높아요그런 블로그들의 특징이 댓글을 허용하지 않는다는것 이란것도 명심하시구요! 그리고 실행 전에 알약이나 V3같은 백신프로그램으로확인해보세요 ! 디아블로3 한국판 오프닝
윈도우7 컴퓨터 예약 종료 / shutdown / 윈도우 자동 종료 / 자동 끄기 / xp 컴퓨터 윈도우7 예약 종료 자동으로 컴퓨터가 꺼지도록 하는 법을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이건 윈도우7 내에서 지원해주는 기능으로 별도의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실 필요도 없습니다. 필요한건 키보드와 손가락뿐 ! 그럼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시작키를 누르시고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 이라고 써진 창에 shutdown -t -s 시간(초단위) 입력을 합니다 저는 3600초로 설정을 했습니다. 그럼 작업표시줄 오른쪽에 저렇게 메세지가 나옵니다.이때 만약 취소를 하고 싶으시면 저 메세지의 X 즉, 저 메세지를 닫아 주시던가 shutdown -a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로그오프가 취소되었다는 메세지가 출력이 되고예약 종료를 취소합니다. 참고로 윈도우XP에서는 tsshutdn 시간(초단위)로 예약종료를 ..
Mr.Children - 365日 정말 좋아하는 그룹입니다 ! ㅠ_ㅠ 마음이 따뜻해지는것같아가사의 출처는 http://blog.naver.com/ditrihy3채플님의 블로그에서 가져왔어요 ㅎ_ㅎ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댓글만 남기고 왔는데;;; ㅎㅎJ-pop을 좋아해서 자주 듣는 편인데문득 가사가 궁금해서 찾아볼때면항상 이런건 어느분이 올리시나 궁금했더랬죠 ㅎ그런분들이 계시기에 제가 편하게 음악 듣는거..ㅠㅠ 다시 한번 가슴에 새깁니다. 聞こえてくる 流れてくる들려오는 흘러오는 君を巡る 抑えようのない 思いがここにあんだ너를 감싸는 참을 수 없는 마음이 여기에 있어 耳を塞いでも 鳴り響いてる귀를 막아도 울려퍼지고 있어 君が好き わかっている 馬鹿げている네가 좋아 알고 있어 터무니없어 でもどうしようもない하지만 어쩔 수 없어 目覚めた瞬間から また夢..
akinator / 아키나탈 / 지니 / guessing game / 추측 게임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 입니다 !학교 영어수업 시간에 교수님께서 알려주셔서 알게 되었어요 ㅎakinator 라는 사이트예요 !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인물, 혹은 캐릭터를 하나 떠올립니다.그리고 게임을 시작하면저기 보이는 지니가 계속 질문을 하는데요 대답은 Yes 부터 No까지 총 5단계 이구요모르시는 내용이 나오면 쿨하게 I don't know를 클릭 ! 헐 ! 설마 나오겠어 ? 하면서 생각한 뽀로로를 맞추어 버렸습니다 - 0 -지니의 저 여유만만한 표정;;ㅋㅋ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아래 링크 걸어둡니다 ~ http://en.akinator.com/
정찬성이 지목한 조제알도는 누구인가 !? 정찬성이 지목한 바로 그 조제 알도 ! 일명 '브라질의 영웅 ' 이라고 불리는 조제(호세) 알도 ! 통산전적 21승 1패 현 UFC 페더급 챔피언 어렸을때 빈민가에서 자랐고 아주 불우했다네요. 그때 얼굴에 긴흉터가 생겨서 생긴 닉네임이 '스카페이스' 2006년 이후 부터 지금까지 14연승 이라네요;; 영웅이라 할만 하네요 하이킥, 어마어마한 로우킥, 니킥, 상체밸런스, 테이크다운방어능력 + 집요함;;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 누군지 어떻게 싸우는지 하이라이트 영상 고씽!! 영상 마지막쯤 계속 무릎만 차는거 보니까 제 오금이 저려오는듯 하네요 포스팅하려고 검색하다가 퍼온 저 위에 사진보고 '오홍? 인자해 보이는구만' 이라고 잠깐 생각한 제가 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요 오늘 꿈에서 로킥맞을꺼같아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