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8

(31)
토익 점수 환산표 / 토익 점수 계산 / 토익 점수 예상 토익 점수 환산표 입니다. 아시다시피 토익은 절대평가가 아닙니다. 문제 정답수에 따라서 점수가 정해진다고 알려져있고 환산이 필요합니다. 가채점 후 예상 점수 계산하시는데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스트링 인티저 변환 / 안드로이드 String int 변환 / 안드로이드 int String 변환 / 안드로이드 스트링 인트 변환 / 안드로이드 형변환 안드로이드 에서 스트링형을 인티저형으로 바꾸던가 인티저형을 스트링형으로 바꾸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방법 1. valueOf 활용A. String형을 int형으로 변환String str = "1";int in = String.valueOf(str);결과 : int형 변수 in에 1이 입력 B. int형을 String형으로 변환int in = 1;String str = Integer.valueOf(in);결과 : String형 변수 str에 "1"이 입력 방법 2. Integer. 활용A. String형을 int형으로 변환String str = "1";int in = Integer.parseInt(in);결과 : int형 변수 in에 1이 입력 B. int형을 String형으로 변환int in = 1..
Carmina Burana ~ O Fortuna(아 운명이여) | Carl Orff ~ André Rieu 웅장함! GOD2집 intro에서 첨듣고 뭔가 했던 기억이 ㅋㅋ O Fortuna(아 운명이여 !) O Fortuna 아 운명이여!Verlut luna 그대 변덕스러움이Statu variabilis 마치 달과 같나니 Semper crescis 늘 차오르다가 Aut decrescis 또한 이즈러지누나 ! Vita detestabilis 제 정신을 홀려Nun Obdurat 희롱하려는지 -et tunc curat 밉살맞은 인생은Ludo mentis aciem 모질게 굴다가도 곰살맞게 달래나니, Egestatem, 가멸찬 재산이며Potestatem 기회며 권력이며Divisolvit ut glaciem 얼음녹듯 사라지도다. 운명이여,모는 이도 없이 멋대로,굴러가는 그대 거대한 수레여,언제나 악의에 가득차 있으니 ..
고준희 언더웨어 화보 / 고준희 GRAZIA 화보 / 고준희 몸매 고준희 뭔가 시크하면서 이쁘네요 ㅋㅋㅋ
김수현 전지현 별에서 온 남자 <김수현 전지현> 캐스팅!! SBS 수목드라마로 예정중인 별에서 온남자 캐스팅 정보입니다!!! 얼마전 윤아가 거론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대박 ㅋㅋ 김수현과 전지현이 현재 동반캐스팅 된다고 합니다 ㅋㅋㅋ이미 도둑들에서 호흡을 맞춘 둘이라 ㅋㅋ그리고 비주얼적으로 너무 우월한 사람들이라 기대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김수현 전지현의 별에서 온남자 시놉시스도 정말 흥미진진한데요400년전 조선시대부터 살아온 남자라니 ㅋㅋㅋ진짜 별에서 온게 외계인이라는 소리네요이것만 들어도 재미있을것 같은데김수현 전지현 동반 캐스팅이라니 ㅋㅋㅋㅋ별에서 온 남자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ㅋㅋ 12월 방영예정이라는데 빨랑 12월 왔으면 좋겠숨돠
북한 동요 대홍단 감자 북한 동요 대홍단 감자 입니다 아 ㅋㅋㅋ 자막 ㅋㅋㅋㅋㅋ참 앙증맞고 귀여운데 어찌보면 북한의 아이들이 무섭고 불쌍하다는 생각도 드네요....동글동글 맛있는 대홍단 감자ㅋㅋㅋㅋㅋ가사중간에 장군님의 사랑이 .. 쫌거슬리네요 둥글둥글 왕감자 대홍단 감자 너무 커서 하나를 못다먹겠죠냐하~~~감자 ! 감자! 왕감자!정말정말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설리 다이어트 / 설리 비닐봉지 / 비닐봉투 다이어트 / 설리 스타킹 / 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 스타킹에서 설리가 직접 자신의 다이어트를 소개한다고 하네요비닐봉지 흔히 봉다리라고 하는 것에 바람을 넣어서 발로 툭툭차면서 하는설리만의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하네요 설리의 비닐봉지 다이어트 솔직히 집에 비닐봉투 하나씩은 있을거고비닐에 바람 넣는거 금방이니까 쉽게 따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번에 fx 컴백했을 때 설리보고 정말 여성스러워졌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살이 빠져서 그랬던것 같습니다.비닐봉지 다이어트를 하면 다리도 예뻐질것 같네요 설리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리도 예뻐지고 살도 빼고 비닐봉지 다이어트는 흔히 비닐봉지에 바람넣는것만 했었는데이번에 소개한 설리 다이어트는 비닐봉지에 바람을 넣는것 + 차면서 운동까지되는 좋은 다이어트 인것 같습니다 ㅋㅋ 비닐봉지 다이어트 지만 비닐봉투가 아닌 풍선을 이용해..
큐넷 합격자 발표 미리 알기 / 큐넷 합격자 미리 발표 보기 / 큐넷 합격자 발표 미리 보기 / 큐넷 합격자 발표 시간 큐넷 합격자 미리 보기!큐넷(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시험의 합격자 발표를 미리 알수 있는 방법입니다. 24시간 전에 알 수 있습니다. 큐넷 홈페이지 : http://www.q-net.or.kr/main.jsp이 주소로 가셔서 로그인 후 아래 방법대로 하시면 됩니다. 국가기술자격 중 비슷한 과목을 택하시고 보셔야 합니다. 아예 상관없는 영역, 예를 들어 정보처리기사의 시험결과를 알고 싶은데 한식조리사에 가셔서 확인을 하시면 안됩니다. 큐넷에서 합격자 발표를 하기전에 큐넷 합격자 발표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은 비슷한 분야를 선택했을 때 동일 및 유사직무분야의 다른 종목기사 이상의 자격을 취득한 자로 해당 시험에 응시 가능이 뜬다면 100% 합격입니다. 정식으로 큐넷에서 합격자 발표 하는 시간은 해당일..
파락호 김용환 감사합니다... 한자어로 ‘파락호’라는 말이 있습니다. 양반집 자손으로써 집안의 재산을 몽땅 털어먹는 난봉꾼를 의미합니다. 이 파락호 중에 일제 식민지 때 안동에서 당대의 파락호로 이름을 날리던 학봉 김성일의 종가의 13대 종손인 김용환이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노름을 즐겼다고 합니다. 당시 안동 일대의 노름판에는 꼭 끼었다고 초저녁부터 노름을 하다가 새벽녘이 되면 판돈을 걸고 마지막 배팅을 하는 주특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만약 배팅이 적중하여 돈을 따면 좋고, 그렇지 않고 배팅이 실패하면 “새벽 몽둥이야” 하고 큰소리로 외쳤다고 합니다. 이 소리가 나오면 도박장 주변에 잠복해 있던 그의 수하 20여명이 몽둥이를 들고 나타나 판돈을 덥치는 수법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판돈을 자루에 담고 건달들과 함께 ..
귀신이 사람한테 해코지 안하는 이유 ㅋㅋㅋㅋㅋㅋ 귀신이 사람한테 해코지 안하는 이유가 이거였어 ㅋㅋㅋㅋ여러분 귀신 무서워 하지 마세여ㅋㅋㅋ 아 웃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