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1/12

(3)
PHP 변수 전달 / PHP 자료 넘기기 / HTML 자료 넘기기 / POST, GET 방식 차이 / PHP 기초, HTML 기초 PHP 변수 전달 !!PHP페이지에서 다른 PHP페이지로 자료를 넘기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1. POST 방식2. GET방식 POST방식은 주소표시줄에 값이 노출되지 않고, GET방식은 주소표시줄에 값이 노출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간혹 주소가 노출되지 않는 POST값을 무조건 사용하라는 글이 있는데;;그 쓰임새가 무엇이냐에 따라 나눠 쓰시면 됩니다.만약 로그인 페이지와 같이 값이 노출되면 안되는 곳에서는 POST방식을 취하고, 일반 검색이나 게시판같은곳에서는 GET방식을 취하셔도 무방합니다. 프로그래밍을 하는 입장에서도 GET방식을 취하여 값을 가져와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PHP에서 POST방식과 GET 사용방법은 거의 같습니다. test1.php TEST 1 test2.php 위의 소..
<input type = "button"> / input type = button 으로 링크 걸기 설명 + 주의 이렇게 해 놓으면 버튼을 클릭할 시, 해당 링크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BUT!!!! 익스플로워 9이하(제가 확인한 최종버전이 9;;)에서는 작동 되지 않습니다. 어디선가 보았는데 태그안에 을 넣어서 작동 시키면 안된다고 하더군요....// 높은 버전의 익스플로워나, 크롬 에서는 작동함. 해결방법은 여러개가 있지만 가장 간단한 onclick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소 부분 작은따옴표 '' 입니다.
C언어 선택 정렬 / C언어 선택 정렬 소스 / C언어 선택 정렬 설명 #include #define Number_Size 5 //define을 통해 Number_Size는 5라고 정의/*선택 정렬*/main(){ int number[Number_Size] = { 5, 90, 1, 88, 15 }; //정렬하려는 대상 int i, j; int count = 1; printf("현재 숫자 출력 : "); for (i = 0;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