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구매 후기]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맥주 구입 / STELLA ARTOIS

비도 오고 꿀꿀해서 마트갔다가 스텔라가 눈에 들어와서 포스팅합니당~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구입후기예요 ㅋㅋㅋ

먼저 구입한 스텔라 사진입니다.



제가 구입한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의 구성 500ml 캔맥주 6개 +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 맥주잔이예요

자 이제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박스를 열어보면

요로코롬 자리잡고 있어요
아까 말씀드린 스텔라 아르투아 캔맥주 6개랑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 맥주잔이 보이네요

앗 ! 전용 맥주잔 안에 뭔가 있는데요.

열어보니

요런게 들어있더라구요!

정체는 바로 행운 쿠폰이었네요 ㅋㅋ!

스텔라 아르투아 행운 기회에 응모해서 당첨되면 

국내 유명호텔 1일 숙박권 +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30일 까지구요

응모는 저 스크래치 긁어서 

조기 위의 링크페이지 가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ㅠ_ㅠ 아쉽게 저는 꽝이네요 흐엉흐엉 ㅋㅋ

이 포스팅 보고 계신 분들에게 행운이 깃들길 바랍니다 ㅋㅋ

비록 당첨은 안되었지만, 비 추적추적 내리는 날, 맥주 전용잔에 맥주마시면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 하네요 캬캬캬


아 마지막으로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는 제가 직접
저희집 근처 E마트가서 제 피같은 돈 14,000원 주고 샀음을 밝힙니다.
지원받았다거나 이런거 전혀 ㄴㄴㄴ ㅋㅋㅋ읭 ㅋㅋㅋ



이 포스팅은 요기랑 manniz.blog.me에 동시에 포스팅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