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이슈

별똥별 / 유성우 / 유성우 관측 시간/ 페르세우스 유성우 / 스페인 유성우 / 별똥별 / 유성우 시간 / 판테온 / 우주 쇼



페르세우스 유성우(meteor shower)가 

우리나라 기준 13일 자정(화) 24시부터 ~ 13일 새벽(화) 5시까지 관측 된다네요.

월->화 넘어갈때입니다. 헷갈리지 마세요

참고로 절정은 4시쯤이라고 합니다. 



이 사진은 스페인에서 관측된 이번 페르세우스 유성우 사진이라고 하네요

카메라 노출해서 찍은 거겠죠? ㅎㅎ

돗자리 하나 가지구 나가셔서 관측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휴가이신분들은 텐트에서 술마시면서 보기 딱 좋을듯해요 ㅎ

별똥별 보면서 소원 빌던게 생각나네요

여러분들도 별똥별 보면서 소원 비세요

별똥별이 소원 이뤄지게 해줄꺼예요 ㅋㅋㅋ

별똥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