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이슈

정찬성이 지목한 조제알도는 누구인가 !?

정찬성이 지목한 바로 그 조제 알도 !

일명 '브라질의 영웅 ' 이라고 불리는 조제(호세) 알도 !

통산전적 21승 1패

현 UFC 페더급 챔피언

어렸을때 빈민가에서 자랐고 아주 불우했다네요.

그때 얼굴에 긴흉터가 생겨서 생긴 닉네임이 '스카페이스'

 

2006년 이후 부터 지금까지 14연승 이라네요;; 영웅이라 할만 하네요

하이킥, 어마어마한 로우킥, 니킥, 상체밸런스, 테이크다운방어능력 +  집요함;;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

누군지 어떻게 싸우는지 하이라이트 영상 고씽!!

 

 

영상 마지막쯤 계속 무릎만 차는거 보니까 제 오금이 저려오는듯 하네요

포스팅하려고 검색하다가 퍼온 저 위에 사진보고

'오홍? 인자해 보이는구만' 이라고 잠깐 생각한 제가 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요

오늘 꿈에서 로킥맞을꺼같아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