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슈

화성인 최이윤 / 바비인형 최이윤 / 몸매짱 최이윤 / 연예인 대역 모델 최이윤

Manniz 2012. 5. 17.



이번에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현한 바디모델 최이윤씨 입니다.

보신분들은 남자분들은 물론 여자분들까지 탄성을 금치 못하셨을듯 하네요 ㅎㅎ


경력이 14년차 라고 하시는데 자기관리가 정말 철저하신분인것 같아요 !

그렇기에 지금 성공하신거겠죠 ㅎ

몸매좋은 배우들의 대역은 다 해봤다는데 끝까지 누구인지 밝히지 않는

프로페셔널까지...프로네요 최이윤씨 ^^



몸매 유지비결에서 온리 오로지 단지 고기만을 ! 드신다고 ㅎㅎ

굳이 분류를 하자면 황제다이어트;;;



대한민국 1% 음... 이 정도면 0.1%몸매 이신가요 ? 

저도 운동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ㅠ_ㅠ 으허허허 ㅋㅋ


댓글